본문 바로가기

대한민국 유람기

남산타워 자물쇠!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남산에 가면 자물쇠들을 많이 볼 수 있다.

처음에는 끝 없이 펼쳐져 있는 자물쇠들을 보면서 어이가 없었다.

하지만 자물쇠를 자세히 보니 왜 자물쇠들이 있는지 알게 되었다.

남산은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로 유명하다. 나는 왜 남자랑 갔지?ㅋㅋㅋ

사용자 삽입 이미지
 정말 돈으로 바꾸면 엄청날 것 같은 자물쇠의 양!

정말 놀랍다. 이 자물쇠들은 정말 남산에 있는 일부라는 거

아무튼 남산타워를 남자와 함께 처음 간 나는 자물쇠를 보면서 한숨이 나왔다.

그런데 또 여친이 있어도 남산에 와서 자물쇠를 걸고 하는 느끼하고 생각만 해도 부끄러워지는

저런 행동을 하고 싶지는 않다

남산 케이블카만 해도 많이 비싸던데

자물쇠 살 돈으로 맛있는거 사먹으로 갈란다.